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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

(주)에스티엠 (주)에스티엠

대표자 박홍규 홈페이지 http://stmtop.com
주소 21638 인천 남동구 함박뫼로377번길 24-33 (남촌동) 남동공단 41B-6LOT 부스번호 4A-027
전화번호 032-815-3030 이메일 info@stmtop.com

회사소개

주식회사 에스티엠은 2010년 1월 설립, 산업전반에 사용되는 동력전달장치(감속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최신형 기어연마기, NC선반, HOBBING기, 기어테스트 등 약 80억원을 투자하여 연간 기어드모터 4만대, 원감속기 5천대, 기타 헬리컬,중부하 감속기 5천대 생산규모(연 매출 180억원 설비 규모)를 갖추고 신제품개발, 품질 향상,매출처 확대 등을 통하여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기어드 모터

(주)에스티엠

기어드모터(경부하) : 모터 효율이 높고, 저진동 설계 제조된 신강모터를 장착하여 2015년 신규 출시한 기어드모터로서, 가장 큰 장점은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한 것입니다. 이탑기어드모터는 선생산과, 대량 부품 조달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가를 절감하여 국내 생산, 출고 중인 어떠한 국산 기어드모터보다 ‘성능’과 ‘가격’을 고려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웜감속기

(주)에스티엠

기본 감속기 형태로서, 모터와 감속기부분이 일체형이 기어드모터와 다르게, 모터를 우선 선정하고 각 비율에 맞게 감속기를 선택하는 용도로 (주)에스티엠에서는 기어가공과 핵심 부품인 웜가공 부분은 독일 Klingerlnberg사의 Worm Grinding Machine을 사용하여 정밀 가공 후 기어와 웜휠을 Rolling Tester를 통해 동력 전달 부분을 철저히 검사하여 발열과 소음에 우수성을 제공합니다.

참가업체제품

STM 중부하 기어드모터 (신형)

(주)에스티엠

신형 중부하 기어드모터는 기존의 중부하 기어드모터의 단점인 [모터 용량별 감속기의 프레임이 각기 다른 약점으로 인한 고비용]과 [무게가 지나치게 무거운 단점]을 해결하는 프레임 공용화와 중량의 경량화를 이루어낸 신제품으로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당사가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입니다.

참가업체제품

헬리컬 웜감속기

(주)에스티엠

헬리컬 웜감속기는 효율이 높으며, 기존 헬리컬웜감속기의 가장 큰 문제점인 누유 현상을 본질적으로 차단한 개선된 제품으로서 사용환경이 엄격한 청결을 요구하는 곳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중부하 기어드모터

(주)에스티엠

중부하용 기어드 모터는 차량을 들어올리는 주차기, 시멘트 공장에서 사용하는 파쇄기등 하중이 높은 이송물을 이동 또는 운반하는 목적에 많이 사용됩니다. 중부하용 기어드모터는 제품 사용 목적에 맞게 높은 내구성과 신뢰성이 요구됩니다.
에스티엠의 파워탑 기어드모터는 타사보다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또한 마찬가지로 베어링등은 일본,한국에서 제조된 부품만 사용하며, 소음방지를 위하여 기어와 피니언에 연마 공정을 적용하였습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고압탈자기

고압탈자기
저전력 탈자기로 전력소모를 줄일수 있으며, Cycle time 이 3초로 시간당 1200개의 소재를 탈자

3축 가속도센서 LT-MA-03

3축 가속도센서 LT-MA-03
3축 가속도 센서 : LT-MA3 - Triaxial Acceleration Sensor - Sensitivity : 200 mV/g (±5%) - Measurement Range : ±10g (Peak) - Frequency Range : 1 ~ 1000 Hz (±3dB) - Output Voltage : 2500mV ± 2,000mV - Output Type : Single-ended - Cable Length : 3 Meter - Connector Type : SW-8W-6R ( 6-Pin, Female ), IP67 - Case Material : Duraluminum - Input power : DC +9~+24V - Temperature Range : -20 ~ 100 ℃ - Case Size : 30 x 30 x 16 ㎜ ( 3Φ 2 Hole 고정 ) - Weight : Approx. 30 g ( Base 10g )

레이저변위센서: CDX Series

레이저변위센서: CDX Series
세계 최고의 직선성(±0.015F.S.%)을 실현한 초 고정밀도의 레이저변위센서 CDX Series입니다. 새롭게 개발된 이미지 센서 ATMOS를 활용하여 고정밀한 결과값을 안정적으로 빠르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이 결합되어 손쉽게 작동이 가능하며 컨트롤러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주요 어플리케이션으로는 타이어의 형상 측정, 스마트 폰 프레임의 높이 검사, 그리고 캠 샤프트의 형상 측정이 있습니다.

PTFE FABRIC

PTFE FABRIC
ㆍ우수한 내열 및 내한 특성 연속 사용 온도가 -73 ~ +260℃ 으로 저온과 고온에서의 사용에도 안정적 입니다. (Kevlar® 섬유를 사용한 경우 +200℃까지) ㆍ탁월한 내화학성 대부분의 화학물질에 대해 불활성을 띠며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합니다. ㆍ우수한 전기적 특성 절연성, 내전압, 유전율, 유전정접 등 전기적 특성이 우수합니다. ㆍ비점착성 저마찰 계수를 갖는 균일한 표면의 제품으로 거의 모든 물질이 달라 붙지 않는 탁월한 이형 특성을 갖습니다. ㆍ우수한 치수 안정성 유리 섬유 등과 결합한 복합 재료이므로 높은 온도 및 높은 압력하에서도 우수한 치수 안정성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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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에스티엠

4A-027
업체 정보: 대표,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대표 박홍규
전화 032-815-3030
팩스 032-815-3039
이메일 info@stmtop.com
홈페이지 stmtop.com
주소 21638 인천 남동구 함박뫼로377번길 24-33 (남촌동) 남동공단 41B-6LOT

회사소개

주식회사 에스티엠은 2010년 1월 설립, 산업전반에 사용되는 동력전달장치(감속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최신형 기어연마기, NC선반, HOBBING기, 기어테스트 등 약 80억원을 투자하여 연간 기어드모터 4만대, 원감속기 5천대, 기타 헬리컬,중부하 감속기 5천대 생산규모(연 매출 180억원 설비 규모)를 갖추고 신제품개발, 품질 향상,매출처 확대 등을 통하여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입니다.

참가업체제품

기어드 모터

기어드모터(경부하) : 모터 효율이 높고, 저진동 설계 제조된 신강모터를 장착하여 2015년 신규 출시한 기어드모터로서, 가장 큰 장점은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한 것입니다. 이탑기어드모터는 선생산과, 대량 부품 조달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가를 절감하여 국내 생산, 출고 중인 어떠한 국산 기어드모터보다 ‘성능’과 ‘가격’을 고려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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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제품

웜감속기

기본 감속기 형태로서, 모터와 감속기부분이 일체형이 기어드모터와 다르게, 모터를 우선 선정하고 각 비율에 맞게 감속기를 선택하는 용도로 (주)에스티엠에서는 기어가공과 핵심 부품인 웜가공 부분은 독일 Klingerlnberg사의 Worm Grinding Machine을 사용하여 정밀 가공 후 기어와 웜휠을 Rolling Tester를 통해 동력 전달 부분을 철저히 검사하여 발열과 소음에 우수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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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제품

STM 중부하 기어드모터 (신형)

신형 중부하 기어드모터는 기존의 중부하 기어드모터의 단점인 [모터 용량별 감속기의 프레임이 각기 다른 약점으로 인한 고비용]과 [무게가 지나치게 무거운 단점]을 해결하는 프레임 공용화와 중량의 경량화를 이루어낸 신제품으로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당사가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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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제품

헬리컬 웜감속기

헬리컬 웜감속기는 효율이 높으며, 기존 헬리컬웜감속기의 가장 큰 문제점인 누유 현상을 본질적으로 차단한 개선된 제품으로서 사용환경이 엄격한 청결을 요구하는 곳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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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하 기어드모터

중부하용 기어드 모터는 차량을 들어올리는 주차기, 시멘트 공장에서 사용하는 파쇄기등 하중이 높은 이송물을 이동 또는 운반하는 목적에 많이 사용됩니다. 중부하용 기어드모터는 제품 사용 목적에 맞게 높은 내구성과 신뢰성이 요구됩니다.
에스티엠의 파워탑 기어드모터는 타사보다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또한 마찬가지로 베어링등은 일본,한국에서 제조된 부품만 사용하며, 소음방지를 위하여 기어와 피니언에 연마 공정을 적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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